728x170

전 객실 리뉴얼한 휘닉스파크 스카이스위트 (블루동)

 

안녕하세요

일 년에 한두 번은 꼭 평창에 가서 쉬고 오는데요

오렌지동에도 묵어 봤고 빌라에도 묵어 봐서

이번엔 블루동을 선택했어요

전 객실 리뉴얼을 해서 엄청 깔끔하다고 하는데 

평창휘닉스파크 룸 컨디션이 어떤지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오렌지동, 유로빌라, 블루동을 다 묵어 봤는데요

 

 

 

 

이동은 확실히 블루동이 가장 편하더라고요 

전 객실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복도도 깨끗하게 리모델링되어서 

다른 곳보다 확실히 깔끔했어요

휘닉스 평창 (콘도, 리조트)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편면 태기로 174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휘닉스 평창은 콘도/리조트로 블루동, 그린동, 오렌지동, 유로빌라로 나뉘어요

아무래도 워터파크, 편의점, 식당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려면

블루동이 동선이 가장 가깝더라고요

 

 

 

 

특히 블루동은 전 객실 리뉴얼된 만큼

복도부터 방까지 가장 깨끗한 곳이기도 하고요

그만큼 빈 객실이 많지 않아서 원하는 블루동을 예약하려면

서둘러야겠지요? 

저희가 묵은 방은 스카이스위트인데요

창밖은 작은 발코니가 있고 넓은 방에 큰 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정말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이네요

이것이 리뉴얼의 힘! 우드톤이 진짜 예쁘더라고요 

여긴 주방인데요

전자레인지 없는 방이 많았는데 여긴 방에 딱 전자레인지가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데워먹기에 좋을 거 같아요

 

리조트로 숙소를 잡았지만 따로 뭘 해 먹지 않고

3일 동안 다 나가서 먹어서 주방은 거의 사용을 안 했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방에 있던 에어드레서!

요즘처럼 겉옷을 입는 계절엔 에어드레서가 있으면 정말 뽀송뽀송 좋아요

 

 

 

 

여름엔 수영복을 넣을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은 2개였어요

방에 딸려 있는 화장실 하나와

거실에 딸려 있는 화장실 하나!

방에 딸려 있는 욕실에는 욕조가 따로 있었어요 

 

 

 

 

샤워부스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세면대도 정말 큼직해요 

침대 옆엔 큼직한 테이블도 있네요 

예쁜 컵들도 있답니다 

와인잔도 있었어요 

 

 

 

 

저는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

냉장고는 냉동실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으로 냉장고에 생수는 3병이 들어 있었어요 

커피나 차, 컵라면을 먹을 수 있게 커피포트도 있었어요

 

 

 

 

저는 여행 갈 때 따로 커피포트를 가지고 다녀서 사용하지는 않았는데요

디자인이 예쁜 발뮤다였어요

주방에 놓인 아일랜드 식탁도 널찍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것저것 간식들 올려놓기 정말 좋았는데

의자는 너무 딱딱해서 불편했어요

거실에 있는 작은 화장실도 정말 넓었어요

세면대 하나 정말 크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어메니티!

 

 

 

 

바디워시, 샴푸, 바디로션, 컨디셔너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침은 역시 조식으로 해결~~

근처에 딱히 맛집이 보이진 않더라고요 ㅠ

 

블루동 건너 건물 센터플라자에

CU편의점,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이 있고

각종 편의시설도 이쪽에서 즐길 수 있어요

(음식점, 당구장, 볼링장, 노래방, 인더숲 스토어, 게임장 등등)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고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다음번엔 역시 여름에 방문해서 워터파크를 즐겨볼 생각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