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강릉 커피의 풍미를 듬뿍 담은 '강릉 커피빵'

 

안녕하세요 

강릉에 대한 추억이 많아 시간이 나면 강릉에 다녀오곤 하는데요

강릉은 정말 한번 다녀오면 큰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저는 강릉에 가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라도 꼭 사 오는 것이 있어요.

강릉커피빵인데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일단 몇 상자 사와서

여기저기 나눠드리고 나머지는 쟁여두고 먹어요

그럼 한 달 이상은 정말 든든하답니다.

 

 

 

 

커피맛 가득한 커피빵을 따뜻한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면

마치 강릉에 있는 거처럼 힐링이 되곤 하는데요

박스도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인 거 같아요 

커피의 도시 강릉에서 전하는

강릉커피빵!

한 상자에 12개입이고 1개에 30g 이예요

총 Kcal는 1,147.2 입니다

한 봉지에 95.6kcal 이네요

 

 

 

 

생각보다 높지 않아서 아침에 커피 한잔 내려서

한 봉지씩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커피빵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하고

장기간 보관할 땐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개봉 후엔 가급적 빨리 드시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었어요

구입했을 때로 2개월 정도의 여유가 있답니다

강릉커피빵은 밀봉되어 있는 건 기본이고

하나씩 낱개포장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해요

빵 모양이 커피잔 모양이고

빵의 앞에 커피콩이 찍혀 있어서 나름 귀염귀염해요

 

 

 

 

보헤미안 박이추커피공장 로스팅 원두를 앙금에 직접 갈아 넣어

깊고 진한 커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상자를 개봉하면 커피 향이 쓱~ 올라와서

저처럼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히 기분도 좋아져요 

사이즈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하루에 딱 한 봉지씩 먹으면 딱인 양이에요

모양도 너무 앙증맞지 않나요?

진짜 커피잔 모양의 빵에 가운데 커피콩 이미지가 들어 있네요

강릉 하면 커피가 생각나는데

모든 강릉이미지를 여기에 박아 놓은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예전엔 강릉 하면 바다였다면 이젠 정말 강릉하면 커피인 거 같아요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님이 운영하는 보헤미안 커피공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다니

진짜 맛이 궁금해지지 않나요?

커피빵이라고 해서 겉에 빵이 커피맛일 줄 알았는데

안에 앙금이 진짜 커피앙금이에요

빵은 얇은 편이고 커피앙금이 정말 잔뜩 들어 있더라고요

 

깊은 커피맛을 느낄 수 있고 생각보다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강릉 여행 갔는데 선물로 뭐 살까 고민이신가요?

강릉커피빵 추천드려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