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일룸 로이 5단 다리형 책상 1400폭 한달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쉬운살림연구소입니다

예전부터 딸에게 일룸 책상을 사주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망설였었는데요

얼마 전 큰 맘 먹고 구입했더니 아이가 정말 만족해하더라고요

아이 공부책상, 작업 책상으로 최고인 일룸 로이 5단 다리형 책상!

후기 시작해 볼게요 

일룸 로이 5단 다리형 책상 1400폭

오트밀 애쉬 + 그레이

 

 

 

 

구입 후 배송은 다음날 바로 되어서 좋았어요

오트밀 + 그레이 색상이라 전체적으로 튀지 않고 무난해요 

기사님이 오셔서 빠르게 설치를 해주셨는데요

책상서랍이며 LED 책상 조명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어요

 

책장도 제법 많은 책을 꽂을 수 있더라고요 

수납함이 있는데 다꾸 재료 모으기가 취미인 딸이 

차곡차곡 정리하기 딱 좋아요 

여기에 한가득 채워도 남을 거 같지만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데

 

 

 

 

확실히 튼튼한 느낌이 드네요 

수납함에는 이렇게 칸막이도 있어서

작은 학용품을 정리하기에 좋고

무엇보다 다꾸 스티커나 포토카드 같은거 정리하기 좋을 거 같아요 

수납함이 붙어 있는 것은 아니고

이렇게 꺼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안에 먼지 닦아내기도 좋아요 

책상의 왼쪽 윗부분에 멀티탭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콘센트2구, USB포트2구로 되어 있어서

핸드폰이나, 태블릿, 학습기 등을 충전하기에도 좋아요 

4개나 되니까 따로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고 여유 있어요 

아랫쪽 서랍장도 추가할 수 있지만 굳이 하지 않았어요

아이가 좀 더 책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닥에는 아무것도 두지 않았어요 

책상장의 전면부는 철제라서 자석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붙이는 게 가능해요

 

 

 

 

저는 어릴 때 뭔가를 벽에 붙여 놓는걸 좋아했는데

여기에 붙여 놓으면 취향껏 데코가 가능해요 

책상 오른쪽에는 이렇게 가방걸이도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책가방 정리 하기에도 좋아요 

예쁜 자석도 왔는데 이것저것 붙여 놓기 좋아요

 

 

 

 

저는 어릴 때 연예인 사진을 많이 붙였었는데

울 딸은 뭘 붙일지 궁금해지네요 

책들을 하나 둘 정리해 보았어요 

이렇게 아무것도 없던 책상이었는데 

아이 책과 문구용품을 넣으니 어느새 한가득 되었어요 

새 책상 선물 받았다고 또 작업에 들어간 딸내미~

한창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나이라서

정말 열심히 그리고 있답니다. 

 

 

 

 

딸내미가 용돈으로 모아두었던 잔망루피도 올려두었네요 

일룸 로이 책상 1400폭 받아 본 후기는

일단 넓어서 책상이 답답하지 않아요

단단하고 견고한 느낌이 확실히 나고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모서리도 신경 쓴 느낌이 납니다

또 색상이 차분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서

초등학교 고학년 책상으로 정말 좋아요

 

아이들 책상 고민 중인데 가격이 고민이라면~

일룸 책상 한번 고민해보세요

제품이 좋아서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