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마트신상) 투다리 김치오뎅전골 투다리 그 맛 그대로?!

 

안녕하세요.

평소 롯데마트에 자주 가서 장을 보는데요

롯데마트 직원분이 이거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찾아보니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거더라고요

20대 때 투다리에 일주일에 한 번은 꼭 갔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 것이 김치우동이에요

집에서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투다리만의 그 맛이 나지는 않더라고요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투다리 김치오뎅전골!!!

그래서 구입해서 만들어봤습니다

과연 과거의 그 맛이 날까요?

마트신상으로 1+1 에 판매되고 있어서 얼른 구입했어요 

보관은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이 넉넉하답니다 

쟁여두고 생각날 때 먹기 좋아요.

 

가격 : 15,980원 (1+1일 때 구입하면 좋음)

내용물에 대한 정보

 

 

 

 

어묵과 소스, 김치, 우동면이 들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거의 1년 정도 되는 거 같고 냉동보관입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 1+1 등 할인할 때 구입하면 좋아요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우동면과

김치 2봉 어묵꼬치 4개, 소스 이렇게 들어 있어요 

양은 2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투다리 김치오뎅전골 조리방법

 

1. 냄비에 물 600ml 넣어주세요 

 

 

 

 

싱겁지 않게 조리방법에 나온 대로 물양을 잡아주었어요 

냉동상태의 김치를 넣고 

소스도 넣어 중불에서 끓여줍니다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어묵꼬치를 넣어줍니다.

 

 

 

 

불이 세면 꼬치가 탈 수 있기 때문에

불 조절을 해주세요 

우동면도 넣어주고 잘 저어서 2분간 끓여줍니다 

얼추 오뎅이 익었는지 확인하면 조리 끝!!!

정말 3분 정도면 완성이네요~ 

취향에 따라 버섯, 파, 고추등을 추가해 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투다리 김치오뎅전골은 별도의 해동 없이 조리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냥 냉동상태에서 끓여주시면 끝~~!!

정말 간단해서 좋아요 

뜨끈뜨끈 맛이 어떨지 궁금한데요

투다리에서 먹던 그 국물맛은 확실히 나는 거 같아요.

 

 

 

 

우동으로 호로록~ 먹으니 정말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뎅은 살짝 아쉬웠답니다.

예전 투다리에서 먹었던 거처럼 

소주에 안주삼아 먹으면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갈 거 같네요 

투다리에서 먹었던 그 맛을 완벽하게 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종종 간편하게 술안주로 해 먹기 좋아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라 세일할 때 사면 좋을 거 같아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