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쿠쿠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찐 사용후기! 문턱 진짜 잘 넘네?

 

안녕하세요. 쉬운 살림연구입니다.

 맞벌이이면 퇴근 후 집에 오면 집안일이 산더미잖아요. 

누가 청소기만이라도 돌려주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던 차 드디어 

로봇청소기를 구입했어요 

여러 가지 제품들을 비교하며 고민해 봤는데요

가격이 진짜 천차만별이더라고요

그러다 추천받은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한 달 정도 사용해 봤는데요 

정말 직장인들이라면 필수템이 아닐까 싶어요 

■ 로봇청소기 고를 때 고민했던 것

 

1. 물걸레 겸용일 것

2. 소파 밑으로 들어갈 것

 

 

 

 

3. 러그를 잘 올라갈 것

4. 가격이 적당할 것

그래서 저에게 가장 적합했던 것이 이 쿠쿠파워클론이었어요

쿠쿠는 여러 제품을 써봤는데 만족하지 않은 제품은 없었던 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사용하기 무난합니다 

■ 쿠쿠파워클론 로봇청소기 기능

 

초정밀 LDS센서 기반의 더블 SLAM주행

자동먼지비움 스테이션

강력한 흡입력

흡입 + 물걸레 2 in 1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 loT

먼지봉투도 넉넉하게 들어 있네요 

쿠쿠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장점인 먼지 자동비움!

 

 

 

 

먼지 풀풀 날리며 매번 체크해 줄 필요가 없어요

청소 마치면 알아서 먼지를 비워준다는 것! 정말 간편하고 위생적이에요 

단순한 동그라미의 로봇청소기를 원했는데 사이즈며 디자인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크기가 이 정도예요. 

거실에 설치해도 너무 크지 않고 너무 튀지 않아서 딱이에요

 

 

 

 

나름 거실에 한자리 차지하는 거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딱 적당한 사이즈의 크기였습니다 

청소기의 크기도 이 정도입니다 

먼저 버튼을 켜고 충분히 충전을 시켜주었어요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되는데 어플을 설치해 원격으로도 가능해요.

또 최대 3시간 충전 걱정이 없는 5,2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답니다

저희 집은 34평인데 충분히 청소할 수 있는 배터리용량입니다

저소음 모드로 작동시키면 180분까지도 작동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충분히 충전이 된 로봇청소기를 일단 작동시켜봤어요

처음엔 위치를 파악하느라 한참 걸리는데요

 

 

 

 

점점 작동을 시켜주다 보면 시간은 점점 줄어드네요

또 제한구역도 설정할 수 있어요 

돌아다닐 때 이런 느낌인데요

저희 집은 거실에 커다란 러그가 깔려 있어서 이걸 잘 넘고 다녀야 하는데

충분히 잘 넘어 다니고

청소기가 반듯하게 먼지를 가져가주네요

디자인이 투박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아요

돌아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큰 고민이었던 이곳!

소파 밑이 낮아서 청소기가 못 들어가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에요

정말 쓱쓱 잘도 들어가네요. 

침대 밑 책상 밑 청소하기 힘든 곳까지 말끔하게 쓸어주니까 

따로 2차 청소를 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거실에 설치해 두면 이런 느낌이에요

충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청소를 마치면 알아서 집으로 쏙~ 들어가 먼지까지 비워준답니다.

 

 

 

 

바닥에 어질러진 물건은 대충 치워 어디에 올려두어야 하고

특히 전선, 충전기 등은 잘 걸리니까 바닥에 두지 않는 게 좋아요

청소기에 걸리면 작동이 멈추니까 이런 부분만 조심하면 원격으로도 문제없어요 

집에서 매번 청소기 돌리는 것도 정말 일이었는데 쿠쿠 로봇청소기 구입하고 나니까

삶의 질이 올라가네요

왜 진작에 구입하지 않았나 후회되네요

예쁜데 편하고 가격도 착한 쿠쿠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